신한은행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 및 신청방법

Posted by 티쳐리
2018. 9. 23. 06:00 제태크&돈관리/경제 정보

신한은행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 및 신청방법

물건을 살 때 간편한 제도가 바로 카드죠. 카드 중에서 오늘은 신한은행과 네이버가 연계해 출시한 신한은행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우선 네이버페이라는 것은 네이버에서 만든 결제플랫폼으로 간편결제시스템 네이버 버전이라고 생가하시면 됩니다.

, 네이버에서 구매를 할 때마다 혹은 네이버페이 간편결제를 할 시 포인트가 쌓인다는 점입니다. 신용카드 못지않은 포인트가 쏠쏠하게 쌓입니다.

먼저 신항은행 네이버체크카드 발급받는 방법을 살펴본 뒤 혜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한은행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하기

먼저 신한은행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을 신청하려면 네이버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합니다. 그 후 메인화면에서 PAY상단을 클릭합니다.


로그인 후 네이버 메인화면 검색창 아래 보면 초록색 글씨로 쓰인 PAY(페이)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자신의 정보와 기존에 쌓여있던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 여러화면이 보입니다.



N PAY 화면에 들어갔다면 왼쪽 중간에 보시면 다음과 같이 노랗게 칠해진 카드관리 부분이 보입니다.

카드관리 부분을 눌러줍니다

저같은 경우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자주 써서 230원이 남았네요.

지금 만드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쓰시면 금방금방 포인트가 쌓여 아주 좋습니다.


카드관리를 눌렀다면 자신이 이제까지 네이버에 등록했던 카드들이 보입니다.

저의 경우 농협카드가 네이버에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헷갈리지 마셔야하는게 저 농협카든느 네이버페이 체크카드가 아닙니다. 그냥 자신이 임의로 등록했던 카드일 뿐입니다.

그 아래 결제/송금계좌관리에 보시면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라는 버튼이 보입니다.

신한은행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발급받으시려면 먼저 계좌를 등록해주어야 합니다

이벤트로 첫 계좌 등록시 포인트 1천점을 즉시 준다고 하니 필수로 해야하는데 천원은 공짜로 들어옵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눌렀다면 신청버튼과 혜택이 보입니다.

신용카드가 보통 전월실적 이상이면 포인트를 제공해주곤 합니다

하지만 신용카드의 함정은 바로 연회비와 전월실적입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말그대로 체크카드니까 따로 연회비도 없고 실적상관없이 결제 횟수마다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그것도 무려 1%가 적립됩니다. 1%라는 숫자가 작아보일 수도 있지만 여러 신용카드가 적립해주는 포인트보다 훨씬 많은 것을 아셔야합니다. 게다가 공짜라는 점까지 말이죠.

이제 신청을 누르고 넘어갑니다. 참고로 마트에서 포인트적립은 보통 0.1%를 해준답니다.


아까 말했듯이 네이버 체크카드발급을 위해서는 계좌등록먼저 해야합니다.

계좌를 등록해주세요

여기서 등록하는 계좌는 체크카드 대금이 빠져나가는 통장입니다.



네이버페이 계좌 간편결제를 등록이 필수인데 등록했더니 덤으로 1000원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언제 혜택이 끝날지 모르니 얼른 해야겠습니다.

다시 카드관리 버튼을 눌러 돌아옵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신청을 위한 결제계좌 등록을 마쳤다면 다시 카드관리를 눌러 들어옵니다.


아까 위 3번째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달라진점은 계좌가 등록되었습니다.

결제계좌를 입력한 뒤 아래 네이버체크카드를 다시 누릅니다.


그렇다면 네이버 체크카드 간편신청, 일반 신청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간편신청이란 인적사항을 남기면 전화로 상담원이 카드신청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반면 일반 신청은 바로 인터넷으로 네이버체크카드 신청을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인터넷으로 바로 신청을 할 것이니까 일반신청을 눌러줍니다.

카드정보를 선택할 때 후불교통 기능을 이용할 것인지를 체크해야하고, 해외에서도 사용할지 선택해야합니다. 굳이 해외 나갈 때 수수료 혜택이 좋은 카드를 쓰고 계신다면 국내전용으로 발급하면 충분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본인인증을 한 뒤 개인정보를 적어주면 바로 카드발급이 완료됩니다.


 

2.  신항은행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혜택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의 혜택은 신용카드 못지 않게 포인트가 쌓인다는 것입니다.

네이버체크카드 발급은 신용카드 발급이전에 필수라고 생각이 됩니다.

혜택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결제금액의 1%를 네이버 포인트로 적립해줍니다.

단 월 1만원 한도가 있으니, 100만원까지 결제한 금액에 대해 포인트가 지급이 됩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은데 눈여겨 볼 것은 바로 중복 적립입니다.

네이퍼페이 체크카드로 사용시 기본 1%적립에 네이버쇼핑을 하게 되면 네이버포인트를 기본으로 주는데 바로 중복적립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 무엇인가 구매할 때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거나 선물카드 충전, 신한카드포인트를 사용해서 할인을 받은 금액은 포인트적립이 제외된다는 사실도 기억해야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아주 좋은 혜택이 많기 때문에 꼭 하나쯤은 소지하고 있는 편이 좋다고 생각되어집니다

발급받으셔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추천 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