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는꿈&여행가는꿈&여행꿈해몽 총정리

Posted by 티쳐리
2018. 11. 4. 06:33 운세와 꿈해몽 /운세와 꿈해몽

여행하는꿈&여행가는꿈&여행꿈해몽 총정리

바쁜 일상을 벗어나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을 때가 종종 찾아옵니다. 사실 어제도 빨리 여기를 떠나고 싶었어요.

장소는 정해지지 않아도 좋으니 그냥 여기서만 벗어나고 싶은 여행욕구가 계속 되는 시기입니다.

많은 일거리에 치일 때 또는 사람들과 관계에서 지칠 때 특히 여행을 가고 싶은 마음이 솟구치죠.

당장에라도 지갑과 옷 몇벌만 들고 멀리 떠나고 싶은데 그럴 수 없는 현실에 웃음과 눈물이 나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오늘밤 여러분은 꿈에서 원하시는몰디브에서 모히또 한잔 할테니까 말이에요.

오늘 떠나는 꿈에서의 여행이 무슨 의미를 지닐지 미리 살펴보겠습니다.


여행꿈은 떠나간다는 의미를 포함하고 있으며 노인이나 나이가 많으신 분, 몸이 아픈 사람들이 꾼다면 보통 흉몽으로 여겨집니다.

우리는 일상생활에서도 사람이 죽으면 멀리 여행을 떠났다는 말을 하곤 하지요, 그런 의미와 일맥상통한다고 보면됩니다. 

자신이 어떤 여행꿈을 꾸는지 상황에 맞춰 정확한 해석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집을 떠나 여행을 하는 꿈

: 자신이 다니는 직장이나 하고 있는 사업, 사람들과의 관계에 대한 의미로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기도 하지만 여행에서 힘들고 지쳤다면 그 관계가 어렵다는 것을 의미한다.

몸이 아픈 사람이 여행을 하는 꿈

: 환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병세가 더 악화되고 곧 운명한다는 듯이다. 주변에 그런 사람이 돌아갈 수도 있다는 징조이기도 하다.

여행을 떠난 사촌이나 친척이 죽는 꿈

: 그 대상자에 대한 건강문제나 신변에 위협이 생기는 등 어려운 일이 생길것이란 징조다.


여행 중 나침반을 잃어버리는 꿈

: 자신이 준비하고 계획하여 실행하던 일들이 장애를 만나 어려움에 처하고 장시간 일이 어려울 것이란 의미다.

부모님이 가족들에게 당부하고 여행을 떠나는 꿈

: 여행을 떠나는 주체가 부모님이라면 건강이나 재정, 신변에 어떤 문제가 발생할 흉몽이다.

여행하다가 벼락을 맞는 꿈

: 갑작스런 질병에 걸리거나 간질이 생기고, 꿈속에서 폭풍우를 만나 고생을 한다면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은 향수병이나 괴로움에 시달리게 될 징조다.

형제, 자매가 여행을 떠나는 꿈

: 가정이나 집안에 불화가 생기고 재산문제나 건강문제 등으로 시비가 생기며 싸움이 일어날 흉몽이다.



잠수함을 타고 바다 깊이 여행을 떠나는 꿈

: 새로운 분야나 깊은 학문의 정진하여 놀라운 발견을 하게 되고 신선한 아이디어와 상품을 개발하는 등 창조적인 일을 하게 된다는 의미다.

관광버스를 타고 여행가는 꿈

: 무언가를 견학하고 탐방하여 지식을 쌓고 업무상 답사를 많이 가는 직업에 종사할 징조다.

기차를 타고 여행하다 중간에 내리는 꿈

: 기차여행을 하다 중간에 그만하는 꿈은 자신이 계속 해오던 공부나 사업, 다니던 직장에서 스트레스와 갈등을 겪으며 결국은 새로운 길을 모색하게 된다는 의미다.

재미있게 기차여행을 하는 꿈

: 만족감을 느꼈다면 길몽으로 다양한 사람이 타있는 기차와 같은 사회생활이나 단체생활에서 즐겁게 생활하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징조다.



미지의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꿈

: 알려지지 않고 모르는 곳으로 여행을 가는 꿈은 자신이 가진 불안한 마음이 반영되 있는데 마지 붉은여왕효과처럼 다른 사람들은 앞을 향해 전진하지만 나는 어디로가는지도 모르고 정체되어 있는 두려움과 불안이 자리 내면에 자리잡았다는 의미다.

여행을 하다 중간에 휴식을 취하는 꿈

: 순조롭게 진행되던 사업이나 일에 문제가 생기고 그 문제를 해결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는다. 어려움 때문에 결국 진행하던 사업이나 일을 포기하게 될 수도 있다는 흉몽이다.

여행을 하는 도중 많은 어려움에 처하는 꿈

: 평소 원하던 것들이 이루어지거나 갈망하던 소원, 소망이 성취되고 사업이 성공한다는 길몽이다.



여권을 검토받고 여행을 떠나는 꿈

: 자신이 하는 일을 되돌아보고 검토해 볼 기회를 가지게 되며 건강문제가 생기거나 건강과 관련하여 검진을 받게 된 다는 의미다.

여자친구나 남자친구와 여행가는 꿈

: 목적지가 정해져 있다면 그 둘 사이는 진행이 지금처럼 원만히 관계가 이루어지지만 서로 다른 목적지를 생각하고 뜻이 맞지 않는다면 애정전선에 문제가 생길 징조다.

부부가 서로 다른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꿈

: 서로의 차이점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징조다. 이를 통해 서로 몰랐던 부분을 이해하게 되고 부부금슬관계가 더욱 좋아지게 될 징조다.

할머니나 할아버지가 여행을 떠나는 꿈

: 노인이 여행가는 꿈은 아프지 않던 사람도 질병을 얻거나 건강문제가 악화되어 죽음을 맞이한다는 의미다.



공감 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