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나는꿈&연기꿈 해몽 총정리

Posted by 티쳐리
2018. 4. 10. 07:11 운세와 꿈해몽 /운세와 꿈해몽

연기나는꿈&연기꿈 해몽 총정리

오늘은 연기나는 꿈에 대해서 총정리를 하려고합니다. 꿈에서 뿌연 연기는 근심,스트레스,걱정,우환 등을 상징합니다. 

하지만 꼭 연기가 나온다고해서 흉몽이 아닙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꿈을 꾸는 상황,느낌을 정확히 진단하셔서 자신의 꿈과 비교를 하여 해몽을 해야합니다.

여기서는 보편적인 연기나는꿈에 대해 해몽을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사방에 연기가 자욱한 꿈

: 자그마한 일로 다른 사람들 입에 오르고 내리며 구설수의 화근이 된다.   

★연기가 밖에서 방안으로 슬며시 들어오는 꿈

: 다른 사람이 잘못한 일을 자신이 억울하게 누명을 쓰거나 덤탱이 쓰게 될 흉몽이고, 전염병이 주변에 있다면 전염병을 옳기 될 징조다.

★막혀있는 벽 사이로 연기가 새는 꿈 장면

: 자신이 미처 기대하지 못하거나 만나지 못했던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게 되고, 그들과 새로운 소식을 주고받으며 인연이 될 징조다.

★나무에 불을 붙여 물건을 태우는데 물건은 타지 않고 검은 연기만 나는 꿈

: 어떤 방해 요인 때문에 하는 일에 있어서 진행이 더디고, 지연되면서 장기적으로는 침체될 것을 의미한다. 타야할 것이 마땅히 타지 않음으로써 피해를 입게 되는 경우다.

★집에 불이 났는데 불은 보이지 않고 검은 연기만 보이는 꿈

: 불이 났는데 불꽃이 보이지 않고 연기만 보인다면 그것은 흉몽이다. 가족 간 일에 있어서 오해와 다툼이 생기고, 자신, 가족의 건강이 나빠질 징조다.

★아궁이에 불을 지피는데 불이 안보이고 연기만 솔솔 피어오르는 꿈

: 불을 직접 붙였음에도 불구하고 불꽃은 없고 연기만 보인다면 그것은 새로운 사업이나 일을 시작함에 있어서 그것의 전망이 밝지 못하고 불투명하다는 의미다.

★멀리 보이는 지평선 위에서 검은 연기와 구름이 보이는 꿈

: 미래의 일에 있어서 안 좋은 소식이나 불길한 소식을 전해 듣게 될 징조다.

★벽이 갈라진 틈으로 연기가 새어 나오는 꿈

: 외설스런 일을 당하거나 불쾌한 일들을 겪게 될 흉몽이다.

★많은 주택, 빌딩, 공장 등의 건물 굴뚝에서 연기가 뭉게뭉게 피어오르는 꿈

: 제어할 수 없었던 주변 상황이나, 불편했던 감정들이 풀리면서 갈등, 방해를 해소 할 수 있는 환경이 주어질 것을 말한다. 

★굴뚝에서 연기가 활활 타오르는 꿈

: 연기가 활활 타오를수록 자신의 이름과 위세가 멀리멀리 펴져나갈 운명이다.

★연기가 사방에 숨 막히게 가득 찬 모습

: 병을 앓고 있다면 치료되고, 아픈 부분이 있다면 건강해지고 미혼이라면 좋은 집에 시집을 가게 된다는 의미다.

★어디선가 타는 냄새가 나는데 불은 보이지 않고 연기만 보이는 꿈

: 타는 냄새가 나지만 그 실체를 파악하지 못하는 것은 사실이 아닌 헛소문에 내 이름이 올라가서 힘든 일을 겪게 될 의미다.

★내가 있는 방안으로 연기가 새어 나가는 꿈

: 내가 있는 방으로 연기가 들어온다면 병에 걸리거나 아프게 될 징조이며 다른 사람의 잘못을 자기 잘못으로 누명을 쓰게 된다.